제7회 안중근 정신실천 전국웅변대회 안내
안중근평화재단청년아카데미 주최 ,,,지역예선 거친 18명 본선진출
 
안중근평화신문
 
▲     © 안중근평화신문
안중근평화재단청년아카데미(대표 정광일)가 주최하고 안중근의사 기념관이 후원하는 안중근정신실천 전국웅변대회가 오는 10월 26일 오전 11시 서울 남산 안중근기념관에서 열린다. 
안중근 웅변대회는 국가보훈처와 안중근의사 숭모회가 주관하는 안중근 의사 하얼빈 의거 104주년 기념식 직후 같은 장소인 안중근 기념관 강당에서 열린다.
 
올 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안중근 웅변대회는 그 동안 국가보훈처장 상과, 국방부 장관상, 국회의장상 등이 입상자들에게 수여된 바 있어 전국웅변대회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대회는 각 지역예선을 거친 초,중,고등학생부와 대학 일반부로 나원 전체 18명이 본선에 참여해 안중근 의사의 민족정신 게승과 실천을 다짐하게 된다.
 
안중근 웅변대회는 본선참가자 전원의 웅변내용을 동영상에 담아 유튜부 등 SNS에 올려 네티즌들을 상대로 안중근 운동을 전개하는 것으로 활용하고 있다. 

대회문의: 안중근평화재단청년아카데미
안중근웅변대회 중앙회 위원장 박경수 010-5286-7235

▲ 안중근의사 기념관에서 개최된  2011년 안중근정신실천 전국 웅변대회    © 안중근평화신문

기사입력: 2013/09/14 [21:46]  최종편집: ⓒ 안중근청년아카데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